사업소개

에이엠테크가 영위하는 사업 및 서비스의 정보입니다.
3

PDC Coating 사업

PDC(Polymer Deposition Coating) 기술은 고분자 소재를 분자단위로 코팅하는 기술로 모든 산업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부품의 내식, 내약품성, 독성물질 등을 차단하는 기술로 부품 수명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.
  • (주)에이엠테크의 PDC 코팅은 반도체 산업, 화학플랜트 산업, 항공우주신압 등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각종 부품의 극한환경 부품의 수명을 연장할 것입니다.
2

가치있는 R&D

(주)에이엠테크의 연구개발 경험은 고객 기술가치를 소중하게 하고 상용화에 더울 가깝게 갈 것입니다.
그 동안 축적된 연구경험을 바탕으로 각 연구단계마다 고객과 함께하는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.
  •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점차 Upgrade 되는 코팅, 극한의 환경에서의 보호 코팅을 위한 R&D는 계속적으로 진행중입니다.
1

전문적인 consulting

1999년 부터 이어진 전문적인 노하우로 제품의 도금,증착 등의 보호코팅에 대한 전문적인 consulting을 진행해 드립니다.

검색

에이엠테크
경기도 시흥시 군자천로 21번길 22 ㈜에이엠테크 (정왕동, 시화공단 2바510호)
사업자등록: 124-81-67306 대표자: 김형숙 전화: 031-362-5700 이메일: admin@amtech99.co.kr
개인정보처리방침    이메일무단수집거부
Copyright © 2021 (주)에이엠테크. Designed By ADS&SOFT | All rights reserved.